Paper Wallet에 대한 탐구

from 2012 사진 2012. 12. 30. 04:57

애증의 카드지갑때문에 눈에 불을 켜고 서칭을 하다가 갑자기 페이퍼 월렛에 꽂혔다. 

저렴한 가격 (2만5천원 내외)에 디자인도 특이하고 가볍고 어느정도 방수처리도 되고! 금방 낡아진다고는 하지만 그게 바로 매력 아닐까?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지갑을 사용하는 일이 극히 드물어졌다.

09년에 구입한 비비안웨스트우드 지갑을 사고나서 한번도 지갑욕심이 생기지 않았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지갑에는 천원짜리 두장과 오래된 쿠폰 몇개와 쓰지 않는 할인카드들, 가족 사진 몇장이 들어있다. 

무겁기도 겁나 무거워. 나파 가죽이라 그나마 다행이지만 나파 가죽이라서 상처랑 사용감이 장난이 아니다. 

각오하고 구입했지만 걸레가 되어버린 비비안웨스트우드 지갑 헤헤헤


Vivienne Westwood Nappa 2476V


다양한 브랜드를 찾아보려 했지만 4개정도밖에 모르겠다.

고유의 우리나라 브랜드도 있고 외국 브랜드도 많다. 브랜드명 자체가 지갑 이름이라 홈페이지나 링크를 찾기 힘들다. 으악

이미지들은 대부분 내가 가지고 싶은 것들만 가져왔다. 










/


01 Paper Wallet

Paper Wallet은 신축성있는 특수 소재인 Tyvek으로 만들어 진 지갑이며 작고 가볍고 오래쓰며 찢어지지 않습니다. 

페이퍼 월렛은 종이처럼 얇은 접이식 지갑으로서 일상, 패션, 스포츠 여행에 완벽합니다. 

당신의 퍼스날리티를 표현할수 있는 지갑을 찾는것은 어렵습니다.  페이퍼 월렛은 당신을 표현 합니다.

(사진 출처 : 10x10)













/


02 mighty wallets (by dynomighty)

http://www.mightywallets.com/


Mighty Wallets은 뉴욕의 DYNOMIGHTY DESIGN INC.사에서 디자인한 제품으로서 미국,일본,프랑스,이태리,홍콩등 많은 국가에서 디자인과 독특함을 인정받아 인기리에 판매중인 제품입니다. TYVEX라는 특수한 종이재질로서 잘 찢어 지지 않으며,물에 젖지 않고,가벼우면서도 실용성 있는 지갑입니다. 디자인 회사의 제품답게 다양하고 멋진 프린팅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http://www.mightywallets.com/)






구입 유력후보 두 녀석











/


03 the wal ART

http://thewalart.com/


세계의 아트와 디자인의 콜렉션을 월아트에 디스플레이 하였습니다.다양항 브랜드,밴드 아티스트 및 회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아티스틱 purpose에 맞도록 출시됩니다. 또한 당신이 소지하고자 하는것에 적합하게 Fit 할수 있도록 스티치가 없는 'super-Thin'디자인이 적용 되었습니다.The Walrart는 대자연과 모든 사회의 지겨움에 저항하며 에코-프렌들리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사진 출처 : http://thewalart.com/)







아, 고양이 잔뜩 저 지갑 어떡할거야? 펭귄 북스 디자인으로 나온것도 귀엽고 맨 오른족 하단에 naked 버전도 좋다. 여름에 사용하면 갑일듯!











/



04 Doya wallet

Doya Wallet은 수작업을 통해 제작된 제품으로 전통기법에 의해 만들어 졌습니다. 

100% LINEN 프린트 원단을 사용하여, 단단하고 질기며, 물세탁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사진 출처 : 10x10)















/


05. GMC Toy 's Field


http://www.gmctoysfield.co.jp/

http://atsilicone.com/


Colorful and Unique Silicone made items.

(사진 출처 : 10x10)






종이지갑은 아니지만 실리콘으로 만든 지갑들이다. 완전 몰랑몰랑하니 은근히 실용적일듯.

위에 걸어둔 링크로 들어가면 GMC에서 만든 다양한 실리콘 제품들을 볼 수 있다. 







'2012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pijama VS skog VS friendly mac  (0) 2012.12.30
장사꾼  (2) 2012.12.27
Jeff Bernat  (0) 2012.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