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

10월달을 맞이한 첫 날. 그리고 토요일 마지막 기타수업이 있는 날. D.nomade vol.7 모델 카메라 테스트 하러 한양대를 찾았다. 유니브 엑스포 둘째날! 토요일이라 그런지 아침부터 사람들이 바글바글했다. 내가 좋아하는 닭인형을 몇번이나 눌렀는지! 소리가 참 시원시원해서 좋다. 여튼 모델 카메라 테스트! 내가 촬영하기로 했는데 종환이가 와있길래 종환이에게 부탁(또는 강제로 시켰)했다. 

















모델분들 총 7명정도, 촬영을 했다. 모두들 적극적으로 서로 이야기 나눠가며 재미있게 촬영했다. 얼마전에 아마르와 동현오빠(!)와 아라씨와 함께 성대에서 밥을 먹었는데 동현오빠도 모델에 지원해서 카메라 테스트를 받으러 왔다. 반갑게 인사 나누고 촬영하는걸 도왔다. 영상팀에선 모델들 인터뷰도 촬영하고 부스에서 잡지도 홍보하고 @,@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이 금방 끝났다. 


그리고 옆에 대학생 광고마케팅잡지 콤마 사람들과 노닥노닥! 벅스에서 만난 희숙이와 콤마 편집장님과 기타반 학생인 원기까지, 콤마엔 아는 사람이 많아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다. 어떤 광고인지 맞추면 불량식품을 먹을 수 있었는데 그렇게 힌트를 줬지만 난 단 하나도 알아맞추지 못했다. 허허 머리가 굳어버린게 틀림 없다. 
























후다닥 주변 부스 한바퀴 둘러보는데 종이에 자신의 꿈을 적고 종이비행기를 접어서 멀리 날리면 추첨권을 주는 그런곳이 있었다. 예전에 하나한테 종이비행기 열라 멀리 날 수 있게 접는법 배워놨던걸 아주 잘 써먹었다. 완전 멀리 날아갔음! 추첨권 2장 받았는데 둘다 꽝. 그래도 재미있었다. 아, 그 종이엔 '억만장자' 라고 적었다. 그렇게 놀다가 은유와 원기와 함께 기타강습하러 홍대로 이동.









 

 


드디어 한달간의 기타 강습, 마지막 날이다. 7명중에 4명밖에 오지 않았지만 그래도 한달동안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게 했던 소중한 시간. 끝나고 다함께 코리아식당에서 밥을 먹었다. 내가 고른 피크들을 하나씩 선물했다. 일렉기타 피크였지만, 하하하